A world without electromagnetic waves
전자파 없는 세상 - 제로파가 꿈꾸는 세상입니다.
본 제로파는 50수년간 침구류와 수예품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로서
2001년부터 우리나라 최초 전자파 차단 차폐직물을 연구개발하여
특허청으로 부터 발명특허를 받았습니다.
제로파 본사는 국민 건강을 위하여 전자파차단 제품 주방과
임산부용 앞치마, 조끼, 미용실 가운, 병원가운, 전자렌지장갑, 이불, 전기요
커버 등을 맞춤 제조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최초 스마트폰의
유해 전자파를 차단시키는 케이스와 스티커를 연구 개발하여
특허청으로 부터 2가지 발명 특허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연구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2004년 SBS 8시 뉴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자파차단 제품을 무작위로 채집하여 정통부산하 한국전파연구소에서 전자파차단을 실험한 결과, 대부분 제품들이 전자파와 무관하거나 미미하다고 방송되는 중에서, 저희 제로파가 생산한 제품들은 전자파 차단효과가 상당히 뛰어나다는 내용이 방영되었습니다.
이는 그동안 제로파 전 직원들이 제품에 대안 연구 및 고객님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생활은 전기전자의 사용없이는 생활자체가 안될 정도로 전자파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전기전자의 흐름속에는 전자파가 필수적으로 흐르며, 전자파의 오랜 노출은 인체의 치명적 질병을 일으킨다고 세계의 여러 의학자들은 연구결과를 발표하며 경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파 피해로 인한 결과가 사회에 미칠 영향을 고려하여 담배가 인체에 미치는 피해보다도 더 소극적으로 다루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저희 제로파에서는 전자파가 인체에 피해를 주는 영향을 여러분들에게 알림과 동시에 전자파의 성질을 올바로 알려, 미연에 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나아가 생활속에서 전자파를 효과적으로 피하여 안전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전자파 차단 제품들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제로파는 전자파를 연구하는 선두 기업으로 국민건강을 보호하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갈것을 약속합니다.